자주 묻는 질문
해당 질문/답변이 아닌 추가적인 질문은 착한페이 고객센터로 상담해 주세요!
Q. 신용에는 문제가 발생되지 않나요?
▼
신용을 담보로 대출을 하는게 아닌 한도를 판매하시는 거래 개념이라서 신용에는 전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Q. 착한페이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Q. 이 서비스가 대출인가요?
▼
아닙니다. 착한페이 상품군은 본인의 신용을 이용해 돈을 빌리는 개념이에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한도(휴대폰, 신용카드, 정보이용료 등)를 착한페이가 매입해 현금으로 바꿔드리는 서비스로, 대출 보다는 거래에 가까운 상품으로 봐주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Q. 그럼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
1. 휴대폰 한도대출 (소액결제,정보이용료)
2. 신용카드 한도대출 (신용카드 한도)
3. 기타 상품권 매입 (컬쳐랜드, 틴캐시 등)
4. 각종 부가대출 (개별 문의 주세요)
각 상품의 수수료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진행금액, 개인 신용도 등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보통 법정이자(20%) 내에서 합리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Q. 대출처럼 한번만 받을 수 있나요?
▼
아닙니다❌ 매월 이용 가능합니다.
한도가 남아 있으실경우 남은 한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한도대출은 매월 1일 초기화 돼서, 매달 꾸준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한도대출의 경우 한도만 있다면 언제든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Q. 이 서비스 혹시 불법은 아니죠?
▼
100% 합법적인 서비스 입니다.
우리가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을 당근에 판매해도 문제가 없죠?
이것과 똑같아요. 결국 휴대폰한도, 신용카드한도를 통해 상품권을 구매 후 이걸 매입해드리는 방식이라, 거래개념으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법인사업자 등록업체로 벌써 5년째 합법적으로 운영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