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아코디언
자주 묻는 질문
해당 질문/답변이 아닌 추가적인 질문은 착한페이 고객센터로 상담해 주세요!
Q. 신용에는 문제가 발생되지 않나요?
신용을 담보로 대출을 하는게 아닌 한도를 판매하시는 거래 개념이라서 신용에는 전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Q. 착한페이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Q. 이 서비스가 대출인가요?
아닙니다. 착한페이 상품군은 본인의 신용을 이용해 돈을 빌리는 개념이에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한도(휴대폰, 신용카드, 정보이용료 등)를 착한페이가 매입해 현금으로 바꿔드리는 서비스로, 대출 보다는 거래에 가까운 상품으로 봐주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Q. 그럼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1. 휴대폰 한도대출 (소액결제,정보이용료) 2. 신용카드 한도대출 (신용카드 한도) 3. 기타 상품권 매입 (컬쳐랜드, 틴캐시 등) 4. 각종 부가대출 (개별 문의 주세요) 각 상품의 수수료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진행금액, 개인 신용도 등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보통 법정이자(20%) 내에서 합리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Q. 대출처럼 한번만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매월 이용 가능합니다. 한도가 남아 있으실경우 남은 한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한도대출은 매월 1일 초기화 돼서, 매달 꾸준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한도대출의 경우 한도만 있다면 언제든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Q. 이 서비스 혹시 불법은 아니죠?
100% 합법적인 서비스 입니다. 우리가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을 당근에 판매해도 문제가 없죠? 이것과 똑같아요. 결국 휴대폰한도, 신용카드한도를 통해 상품권을 구매 후 이걸 매입해드리는 방식이라, 거래개념으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법인사업자 등록업체로 벌써 5년째 합법적으로 운영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010-5618-2864 💬 채팅 상담
위로 스크롤